• Q [주문/결제]
    주문 상품 취소

   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는 경우

    쇼핑몰 로그인 ▶ 마이페이지 ▶ 주문/배송상세

    ** 주문취소 가능 주문상태: 주문접수 ~ 상품준비중


    [주문취소 진행 단계]


    1. 결제 대기

    - 주문 완료 후 결제가 미완료된 상태입니다. 주문 정보 내 취소 신청을 하시면 즉시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.


    2. 주문 완료

    - 주문에 따른 결제가 완료된 상태입니다. 주문 정보 내 환불 신청을 하시면 판매자 확인 후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. 


    3. 상품 준비 중

    - 주문서를 확인 후 상품을 준비 중인 단계입니다. 주문 정보 내 환불 신청을 하시면 판매자 확인 후 주문취소가 완료됩니다.

    ** 주문 제작(예약주문) 상품 및 유니폼+마킹 작업의 주문 상품은 제작 단계에서의 주문 변경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       신중한 주문 부탁드립니다.


    4. 배송중/배송 완료

    - 상품이 발송된 상태로 상품 발송된 이후에는 배송지정보 수정 및 주문 상품의 취소는 불가능하며 판매자 확인 후 교환 및 반품 접수만 가능합니다.


     

    고객센터: 1566-6027

    월~금 10:00~17:00

    점심시간 12:00~13:00

    **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


  • Q [주문/결제]
    주문 상품 변경

   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려는 경우

    쇼핑몰 로그인 ▶ 마이페이지 ▶ 주문/배송상세

    ** 주문변경 가능 주문상태: 주문접수 ~ 상품준비중


    [주문변경 안내]

    - 상품의 옵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, 기존 주문을 취소하고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    - 주문 제작(예약주문) 상품 및 유니폼+마킹 작업의 주문 상품은 제작 단계에서의 주문 변경 및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

    - 상품 준비 중 단계 이후에는 배송지정보 수정 및 주문 상품의 변경은 불가능하며, 수령 이후 교환신청을 하셔야 합니다.



    고객센터: 1566-6027

    월~금 10:00~17:00

    점심시간 12:00~13:00

    **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


  • Q [배송]
    배송비 및 배송기간

    최종 주문 결제금액 기준 7만원 미만일 때 3,000원의 배송비가 청구되며, 7만 원 이상 주문 시 무료배송입니다. 

    *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 금액이 발생합니다. (상품 내 지역별 추가배송비 참고)


    [배송 안내]

    - 배송 업체 : CJ 대한통운 (고객센터 1588-1255 / 운영시간 월~금요일 09:00~18:00 , 토요일 09:00~13:00)

    - 배송 지역 : 전국 지역

    - 배송 기간 : 평균적으로 상품 주문일 기준으로 2~5일 수령 가능합니다. (영업일 기준)

    * 주문 제작 상품 및 유니폼+마킹 작업의 주문 상품은 주문에 따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, 배송기간은 상품에 따라 상이합니다.


  • Q [교환/반품/환불]
    교환/반품/환불 정책

    1. 고객 단순 변심의 경우


    - 고객 단순 변심(오주문)의 처리 안내

    ① 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(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)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②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비는 고객 부담이며, 무게와 부피에 따라 택배비 금액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  ③ 반품의 경우 상품, 상품 구성품 및 사은품 모두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. 구성품 및 사은품 미 반품 시 해당 상품 판매가 기준 금액 부과됩니다.

    ④ 포장 개봉 또는 훼손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⑤ 교환/반품은 상품 회수 후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

    ⑥ 수령한 상품에 하자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구매자의 변심 반품/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.(왕복 배송비: 6,000원)


    2.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

    1) 상품 불량의 경우 처리 안내

    ① 상품 불량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불량 접수해 주셔야 하며, 접수 후 처리 규정에 따라 신속히 처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  ② 상품 불량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한화이글스샵 부담입니다.

    ③ 불량 접수 후 처리 절차에 따라 상품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    2) 오배송의 경우 처리 안내

    ① 오배송의 경우 상품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셔야 하며, 접수 후 처리 규정에 따라 신속히 처리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  ② 오배송의 경우 발생하는 택배비는 한화이글스샵 부담입니다.

    ③ 오배송 접수 후 처리 절차에 따라 상품 사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

    3)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택배 처리 안내

    ① 고객센터로 접수 건에만 고객센터에서 택배사를 통해 회수 접수해 드리니 별도로 택배 접수하거나 배송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* 타 택배 이용 배송 시 발생하는 비용이나 분실 시 발생하는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.


    3. 교환/반품/환불 불가 안내

    ①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이 택배 수령 후 7일을 경과한 경우

    ②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을 사용하거나, 이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, 훼손된 경우

    ③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    ④ 특가 판매 또는 반품 불가 표시 상품의 경우

    ⑤ 설치 및 조립 상품으로 고객님이 이상 여부를 확인한 후 설치 조립 완료된 상품의 경우

    ⑥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

    ⑦ 구매한 상품의 입수량, 구성품 또는 사은품 등이 누락 및 훼손된 경우

    ⑧ HLE샵에서 구입하지 않은 상품이나 구입 내용의 증빙이 안 되는 경우


     

    ※ 상기의 접수절차 없이 임의로 상품을 반송하실 경우 처리 지연 및 교환이나 환불 승인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. 



  • Q [고객센터]
    고객센터 안내

    [고객센터 번호 안내]

    - 고객센터 : 1566-6027

    - 1:1 문의하기: 마이페이지 > 고객센터 > 1:1문의하기 > 문의내용 작성

    * 1:1 문의는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[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]

    - 월~금 10:00~17:00

    - 점심시간 12:00~13:00

    *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